티스토리 뷰

부르는 '엠중' '샌프란' 무슨 뜻? 김경문 베이징때도 이승엽 넣어서 말 많았지 않음?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프리미어12 최종 엔트리 확정 국가대표 선발됐는데 부상으로 이탈하게 된 선수 인터뷰 한국 야구 대표팀이 이제 2020 도쿄올림픽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서울팀 죄없어 김경문 김기태 염경엽 죄있어 서울팀 죄없어 김경문 김기태 염경엽 죄있어 (((((서울))))) 다 어느정도 클래스 있는



기회가 또 온다면 꼭 잡을 수 있도록 준비 잘하겠습니다.” 중국전 패배로 다음 달 열리는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성적이 더욱 중요해졌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오세아니아 팀 중 최고 성적을 내야 올림픽 본선 티켓을 손에 쥘 수 있다. 대학과 고교 선수로 구성된 윤영환호와는 달리 프리미어 12에 나서는 김경문호는 프로야구 정예 멤버들로 명단을

정규시즌을 마치기 직전 정밀검사를 했는데 허리 피로골절 소견을 받았다. 이전 검사에선 단순 근육통 진단이었는데 상태가 악화됐다. 팀의 가을야구를 함께 하지 못했다. 학생 시절부터 가졌던 ‘몸은 깨끗하다’라는 자부심도 깨졌다. LG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천안 본가에서 가족들과 함께 TV로 지켜봤다. 팀이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김경문호는 프로야구 정예 멤버들로 명단을 구성한 가운데, 호주와 대만보다 높은 성적을 거둬야 올림픽 무대에 설 수 있다. 이번 대만에서 열린 아시아야구선수권에서 중국에게 연속으로 패배하면서 일단 올림픽 출전권을 따내지 못했습니다. 중국에게 패한 것이 2005년 이후 14년만이라고 합니다. 이번 대회 한국은 대학선수 주축인 아마추어 선수로 꾸려진

팀이라고는 하지만 중국에게도 그것도 연속으로 패하다니... 야구 인재풀이 점점 약해지고 있네요. 프리미어 야구에서 개최국인 일본을 제외한 오세아니아팀중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둬야 출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표팀 김경문 감독의 부담감이 늘어났네요.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어쩜 그 둘이 딱 뽑혔는지" 다음달 열릴 '프리미어12' 대회를 앞두고,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기술위원회와 논의 끝에 양의지-박세혁을 포수로

별칭이다. 이름 대신 별칭으로 소통한다는 건 그만큼 친밀하다는 의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프리미어12를 준비하고 있는 한국 야구 대표팀 얘기다. 대표팀은 16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두 번째 훈련을 시작했다. 전날 하루 휴식을 취한 터라 몸놀림이 가벼워 보였다. 야수들이 펑고를 받을 때 대표팀 김종국 코치가 선수들을 부르는 호칭이 눈길을 끌었다. 더그아웃 앞에서 지켜보던 김경문 감독도 “뭐라고 부르는거야?”라며

역대 대표팀 중에서도 분위기로는 첫 손에 꼽힌 이유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엽 까는 글 아님)) 당시 일본에서 성적 별로 안좋았는데 김태균 빼고 넣어서 ㅇ... 물론 그때는 행회 돌린 것 처럼 이승엽이 한방 쳐주긴 했지만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 나설 28명의 최종 엔트리가 확정됐다. ▲투수(13명) 김광현, 박종훈, 하재훈(이상 SK), 이영하, 함덕주(이상 두산), 조상우, 한현희(이상 키움), 문경찬, 양현종(이상 KIA), 고우석, 차우찬(이상

감독과 함께 경기가 끝나자마자 김태형 감독을 찾아 인사했고, 따로 축하 문자메시지도 보냈다. 박세혁도 마찬가지다. 감독이 올해 정규 시즌 MVP로 꼽은 박세혁은, 풀타임 주전 포수로 뛰며 많은 성장을 이뤄냈다. 김태형 감독은 내심 박세혁의 대표팀 발탁을 매우 바라왔다. 국제 경기에서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록 포수에게는 재산이 되기 때문이다. 박세혁과 함께 대표팀 백업 포수 후보로 막판까지 경합을 벌였던 최재훈 또한

서울팀 죄없어 김경문 김기태 염경엽 죄있어 김경문식 결국 뫄뫄가 해줘야한다 야구는 그나마 국대 맡는게 최선인듯 한국 야구 대표팀이 이제 2020 도쿄올림픽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도쿄올림픽 야구 출전에 빨간불이라네요!! "어쩜 그 둘이 뽑혔어" 김태형 감독, 양의지-박세혁 대표팀 발탁에 싱글벙글 대표팀을

국대 유니폼을 입은 모습을 상상하는 자신이 싫은 마음에 휴대폰 전원도 수차례 껐다. 설렘이 좌절로 바뀐 뒤 구창모는 세 번이나 눈물을 쏟았다. 마음의 회복 속도가 더뎠다. ‘이미 지난 일’이라고 최면을 걸어도 극복하기 쉽지 않았다. “‘슬픔’이란 감정이 이런 거구나’ 싶었다. 짧은 기간에 꿈이 하나하나 무너질 때마다 정말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이겨내기가 힘들더라”라고 운을 뗀 구창모는 “지금도 자기 전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